명동 로얄호텔 호텔마사지 4성급호텔 호텔스파 아로마테라피 후기


센바리 스파는 물의 온화한 힘에서 영감을 받아 시작된 스파 전문 브랜드예요. 센바리 스파에서는 전문적으로 훈련받은 테라피스트들이 다양한 맞춤형 마사지와 함께 오랫동안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어요. 로얄호텔 엘레먼트스파는 예전부터 고급스러운 아로마테라피로 유명해서 기대를 많이 하고 갔는데 4성급 호텔답게 외관도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이밖에 사전 참가 신청한 이들을 대상으로 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증정, 웨딩다이어리, 청첩장 추가할인, 신부마사지 1회 무료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출발 1-2일전 고객님의 이메일 또는 마이페이지에 기재후 담당자가 문자 안내 해 드립니다. 고객님께서는 담당자에게 받은 안내문과 일정표를 확인하시고 여행준비 해 주시면 됩니다.


예약한 바우처와 영문 백신접종증명서를 확인한 후, 마사지에 관한 안내사항을 들을 수 있다. 호텔 마사지 전후로 간단한 다과를 즐기고 싶다면 커피숍을 추천한다. 커피뿐만 아니라 초콜릿, 크루아상, 케이크 등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를 판매한다. 또 부활절을 기념한 이스터 굿즈들도 볼 수 있었다. 자주 가는 미니샵을 즐겨찾기 해놓을 수 있는 기능입니다.


락커로 돌아오자마자 바쁘게 샤워하고 옷을 갈아입고 사우나를 벗어나고자 했다. 현장에 계속 있었다면 불쾌감을 주체할 수 없을 것 같았기 때문. 여성 종업원은 아무렇지 않은 듯이 일반적인 마사지를 시작했다. 어깨와 목, 팔과 손 등을 주무르며 진행된 마사지를 받으며 ‘이상한 일은 일어나지 않는데?


엘레먼트스파는 1인관리룸으로 되어있는데 모든 관리룸이 엄청 면적이 넓더라구요. 관리룸에서 족욕과 아로마테라피 관리를 함께 받는답니다. 족욕할때 바닐라와 라벤더 중에 입욕 솔트를 고르는데요. 라벤더는 은은한향 바닐라는 달달한 향이더라구요. 탈의실에는 두툼한 가운과 일회용속옷, 슬리퍼가 있고 내부도 엄청 깨끗하고 넓더라구요.


#촉촉컬러립밤 #맛있는향기 입술에 쫀쫀하게 밀착되며 레드브라운 톤의 혈색을 더하는 컬러 립밤. 업체 관계자는 “개인이 혼자서 웨딩 준비를 진행하기란 쉽지 않다.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이 OK웨딩이 개최하는 결혼박람회에 참여해 다양한 각종 정보를 얻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시크릿 로맨스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부터 그리핀 스위트까지 모두 이용 가능하며, 올해 말까지 운영된다. 한편 이지훈, 아야네 부부는 지난 2021년 11월에 14세 나이 차를 극복하고 부부의 인연을 맺었다. 이후 두 사람은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며 지난달 16일, 결혼 3년 만에 임신 소식을 전했다.


밤이 깊어 사우나를 나온 에디터는 다시 일상으로 돌아왔다. 30대로 보이는 남성 3명의 손에는 각각 조그만 목욕 가방이 들려 있었다. 24시간 사우나와 벤틀리의 조합이 만든 밤 12시는 단언컨대 최근 겪은 시간 중 가장 묘한 순간이었다. 호텔 사우나계의 신성, 리버사이드 호텔 리버사이드 호텔 사우나는 최근 강남 사우나계의 신성으로 우뚝 섰다.


저는 명동역에서 도보로 5분이내로 이동했답니다. 마사지 룸도 새로 생긴 곳이다 보니 깔끔했고 생각보다 룸이 넓었다. 2인실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 커플이나 친구끼리 오기에도 좋을 것 같다. 지금까지 서울 스파 TOP 10을 엄선하여 살펴보았는데요! 듣기만 해도 벌써 심신에 안정이 찾아오는 것만 같은 고급스럽고 편안한 서비스들이 이렇게나 많았다니, 저도 다시 한 번 놀랐습니다.

인달 인천달리기 인달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